• mOTP 인증 시 유의사항

자주하는질문(FAQ)

과제

Q 과제는 제출 후 수정할 수 없나요?
A과제의 경우 제출하신 후에는 파일을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.

과제 제출의 경우 반드시 임시저장을 통해 파일을 확인하신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임시저장인 상태에서는 파일확인 및 수정이 가능하지만, 제출하신 후에는 파일 수정이 불가합니다. ​
Q 시험 및 과제제출은 언제까지 하면 되나요?
A

 

평가 진행은 학습 종료일 23:57 까지 응시 가능합니다.

예시) 학습종료일이 2018-08-02 까지인 경우 2018-08-02 23:57 까지 제출 필수

 

 

과제는 자정이 넘어가면 제출이 불가하므로, 되도록 23:00 까지 진행하는것을 권장드립니다.

시험의 경우 57분 이후 시험응시가 불가하며, 24:00에 자동제출 됩니다.

 

 

* 오류가 발생한 경우 

오류가 발생한 페이지를 사진이나 스크린샷으로 저장하여 1:1 문의함에 남겨주시기 바랍니다.

 오류 발생시점도 중요하기 떄문에 발생시간이 스크린샷에 나오도록 저장해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Q 과제파일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
학습창 내 왼쪽 과제제출메뉴에서 출제과제정보 아래에

과정명이나 작성하기버튼을 누르시면 첨부된 과제파일을 확인하실수 있습니다.

다운로드받아 해당과정의 과제파일을 확인해주시면 됩니다. 

 

Q 과제제출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고 싶습니다.
A

[ 과제 제출시 유의사항 ]


- 유사답안 및 동일한 답안은 0점 처리되며, 모사답안 발견시 미수료 처리됩니다.
- 과제 제출기간 이후에는 과제를 제출할 수 없으니, 반드시 기간안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- 교육 종료후에 첨삭 지도 및 점수를 일괄적으로 부여합니다.
- 과제제출 마지막 날에는, 접속오류 또는 실수로 과제제출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.
- 가급적이면 종료일 1~2일 전에 제출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.
- 제출기간을 확인하여 기간 내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.
- 강사지도 및 점수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과제 제출 시 유의사항을 꼼꼼히 읽어봅니다.

- 작성한 과제파일을 업로드한 후 [ 제출 ] 버튼을 클릭하여 과제제출을 완료합니다. 

 

Q 과제 제출 후 0점 처리되는 사유는 무엇인가요?
A

다음의 경우 제출하신 과제는 0점으로 처리가 됩니다.


1. 모사답안 : 타인의 답안을 그대로 혹은 일부만을 수정하여 제출한 경우
2. 파일 확인 불가 : 제출하신 파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
3. 문항과 관련없는 답안의 경우
4. 빈 파일 : 제출하신 파일에 작성된 내용이 없는 경우

5. 교육종료일 이전 채점이 완료되지 않았을때